오늘 우연히 개금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한 생과일 수제 그릭 요거트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프루쉬(frush) 개금점'입니다. 입맛 없을 때 상큼한 토핑과 함께 그릭요거트를 즐겨 먹는 데요~ 여기 생과일 그릭 요거트가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생과일 수제 그릭 요거트' 맛집 FRUSH(프루쉬)
제가 우연히 들어간 프루쉬 개금점은 과일 전문 매장이더라고요. 과일을 낱개, 컷팅,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거기다가 커피, 과일주스, 착즙주스, 그릭 요거트 그리고 디저트 등을 파는 매장이었습니다. 저는 오늘 입맛이 없어 상큼 달콤한 생과일이 들어간 생과일 수제 그릭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니 즉석에서 과일을 컷팅하여 만들어 주셨습니다. 수제로 만든 그릭 요거트에 신선한 키위, 포도, 파인애플, 바나나, 블루베리, 귤 그리고 바삭한 그래놀라까지 토핑으로 올려주셨습니다. 마지막을 스푼과 귤 하나 서비스로 넣어주시고 포장해 주시더라고요~! 집으로 돌아와 먹어보니 정말 기대한 것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담백한 요거트에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들을 같이 먹으니 당도도 적당하고 건강한 맛에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 달달함을 원하시면 수제청을 추가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매장을 검색해보니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혹시나 과일 사거나 과일 선물세트가 필요할 때도 프루쉬 매장에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
■프루쉬 개금점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50 금강펜테리움 더 스퀘어 상가동 B204호
-운영시간 : 평일 09:00-24:00 / 주말 09:00-02:00
네이버 지도
프루쉬 개금점
map.naver.com
오늘 제가 좋아하는 그릭 요거트 맛집을 발견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나 신선한 생과일 토핑이 올라간 그릭 요거트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프루쉬 개금점을 추천 드리니 이용해 보세요 :)
댓글